편집디자인EditorialㆍCI&BIㆍCadalogㆍEmblemㆍLeaflet
EditorialㆍDESIGN
* 디자인 개발 강점
* 아래 제목을 클릭하시면 상세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.
- 1. 브랜드 최적화 맞춤형 디자인
- 브랜드의 정체성과 톤앤매너를 반영한 전문 디자인 설계로 제작합니다.
- 2. 가독성 및 감성 레이아웃 구성
- 정보 전달과 시각적 완성도를 동시에 고려한 편집 구성으로 개발합니다.
- 3. 인쇄 및 디지털 고해상도 제작
- 인쇄 최적화(CMYK)와 디지털 사용 모두 가능한 고품질 파일로 제작합니다.
- 4. 콘텐츠 스토리텔링 디자인
-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의 맥락과 흐름에 맞춘 설계로 개발합니다.
- 5. 일관된 디자인과 멀티 채널
- 시리즈 간 통일성과 다양한 포맷(SNS, 브로슈어, 포스터 등) 제작합니다.
* 개발 과정
* 아래 제목을 클릭하시면 상세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.
- 01. 요구사항 상담 및 분석
- 고객사(의뢰인)의 목적, 타깃, 활용 매체 등을 파악하여 전반적인 방향성을 설정합니다.
- 02. 프로젝트 견적
- 개발사에서 작업 범위와 스케줄, 예상 견적을 제안하고 조율합니다.
- 03. 계약 체결
- 고객사(의뢰인)와 계약 체결 후 작업에 필요한 자료를 수신하고 디자인개발을 본격적으로 진행합니다.
- 04. 자료 수집 및 콘텐츠 구성
- 고객사(의뢰인)로 부터 제공받은 관련 문서(텍스트, 이미지) 등을 정리하고 콘텐츠 구조를 기획합니다.
- 05. 컨셉 기획 및 시안 디자인
- 브랜드에 맞는 디자인 톤앤매너 설정 후 메인 시안을 1~2안으로 제작합니다. (협의 진행)
- 06. 1차 피드백 및 수정
- 고객사(의뢰인) 의견을 반영하여 색상, 구조, 폰트 등 핵심 요소를 수정합니다.
- 07. 전체 디자인 적용
- 확정된 시안에 따라 전체 콘텐츠에 일관성 있게 디자인을 적용합니다.
- 08. 2차 피드백 및 디테일
- 정렬, 여백, 시각 흐름 등 디테일을 꼼꼼히 재 수정합니다.
- 09. 최종 검수 및 배포
- 고객사(의뢰인) 최종 확인, 오탈자 및 인쇄 오류 확인 후, CMYK/웹용 등 최종 용도에 맞게 출력 파일을 제작합니다.
- 10. 최종 납품 및 사후지원
- 디자인 파일 납품 후, 간단한 추가 수정 또는 활용 가이드를 제공합니다.
공통사항
1. 산출물은 pdf 또는 이미지[ jpg / png] 파일로 제공합니다.
2. 저작권 : 프로젝트 종료 시 고객사(의뢰인)에게 귀속됩니다.
3. 폰트 : 저작권 문제 없는 유/무료 폰트 사용
4. 소프트웨어 및 유·무료 소스를 활용하지 않고 의뢰인의 요청사항을 반영하여 독창적인 로고를 제작합니다.
※ 로고 제작 의뢰/확정/활용 시 표절, 등의 기타 법적인 문제에 대해서는 고객사(의뢰인) 측에서 확인해 주셔야 합니다.
- 고객님의 요청, 수정, 최종 컨펌으로 제작된 로고에 대해 개발사는 일반적인 디자인 수정/납품으로 진행하며 법적인 책임은 없습니다.
Framework
DigitalTypography